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단테의 신곡 7일에 영어로 끝내기


단테의 신곡 7일에 영어로 끝내기

<알리기에리 단테>저 | 이펍인터내셔널

출간일
2011-12-05
파일형태
ePub
용량
6 M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5,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목차
한줄서평
출판사 다른 컨텐츠

콘텐츠 소개

시리즈 소개
영어와 교양을 한꺼번에 잡는다!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아무리 배워도 외국인과 대화하거나 편지를 주고받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실제로 인사말을 나누고 날씨나 사소한 일상에 관한 대화를 하고 나면 정작 나눌 말이 없습니다. 흔히 영어 실력이 부족해서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영어를 배울 때 외국인과 대화를 나눌 만한 내용이 담긴 책을 읽기보다 억지로 만들어진 영어책만을 보면서 영어를 배웠기 때문입니다. 또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외국인들이 어렸을 때부터 읽었던 책들을 영어로 읽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셰익스피어나 호메로스를 말하는 외국인을 만나면 겁부터 나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기가 어렵습니다. 한국어로 읽은 고전도 영어로 설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영어의 수준을 높이고 싶다면 외국인들이 어렸을 때부터 보는 책들을 읽어야 합니다. 하지만 《성경》이나 셰익스피어, 호메로스를 영어로 읽기는 무척 어렵습니다.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는 영국과 미국, 캐나다의 영어 전문가들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외국인들이 어렸을 때부터 읽고 자라는 책들을 골라, 한국에서 중학교 이상을 다녔다면 쉽게 읽을 수 있는 수준의 문장과 단어로 새롭게 만든 영어 원서 읽기 시리즈입니다.

한 권의 영어책을 읽더라도 평생 기억에 남고, 영어로 수준 있는 대화를 하고 문장을 쓰는 데 도움이 되는 내용을 읽고 싶은 독자라면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의 모든 책들은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 1주일 혹은 2주일이면 읽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책 소개

이 책은 알리기에리 단테(Alighieri Dante, 1265~1321)가 1321년에 쓴 《신곡(La Divina Commedia)》을 쉬운 영어로 다시 쓴 것입니다. 중학교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가진 독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읽을 수 있는 단어 수준과 문장 구조로 되어 있으면서 원서의 내용도 충실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독서로 단테의 《신곡》을 7일에 영어로 끝낼 수 있도록 편집되어 있습니다.
《신곡》은 저자인 단테가 33살이 되던 해의 어느 날 로마의 유명한 시인인 베르길리우스를 만나 ‘지옥’과 ‘연옥’ 그리고 ‘천국’을 여행하는 이야기입니다. 베르길리우스는 단테에게 탐욕과 교만, 아집과 같은 인간의 원죄들로 인해 인간이 어떤 고통을 받게 되는지를 보여줍니다. 《신곡》은 이탈리아 문학뿐만 아니라 세계 문학을 대표하는 작품 중의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기독교인이 아니라고 해도 교양인이라면 누구나 읽어야 할 고전으로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 독서 수준 : 독서 수준: 중급~고급(중학생 이상 – 일반인)
◎ 단어 수 : 약 18,000자

저자 소개
저자인 알리기에리 단테는 13세기 이탈리아의 시인이었습니다. 르네상스의 선구자이기도 했던 단테는 베르길리우스와 호라티우스 등 로마의 위대한 시인들의 영향을 받아 인류의 가장 위대한 유산 중 하나라고 불리는 《신곡》을 남겼습니다. 9살 때 만난 베아트리체라는 여인을 그녀가 죽은 후에도 평생 사랑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목차

목차
Reading for Day 1
1. Dante's Dream Journey

Reading for Day 2
2. The Gate
3. The Green Meadow

Reading for Day 3
4. The Dismal Swamp
5. The Closed Gates

Reading for Day 4
6. The Living Forest

Reading for Day 5
7. The Monster Geryon
8. The Mount of Purgatory

Reading for Day 6
9. The Gate of Purgatory

Reading for Day 7
10. The Trembling Mount
11. The Cleansing Fire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

출판사의 다른 컨텐츠